[ 매드타임스 이정민 대학생 기자] 편의점에서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수제맥주. ’곰표‘에서의 콜라보 및 수제맥주가 크게 인기상품이 되면서 너도나도 수제맥주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. 게다가 MZ세대들이 기존의 경계나 틀에서 벗어나서 이색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중시한다는 점에서 타 브랜드와의 협업, 크로스 카테고리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.
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[ 매드타임스 이정민 대학생 기자] 편의점에서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수제맥주. ’곰표‘에서의 콜라보 및 수제맥주가 크게 인기상품이 되면서 너도나도 수제맥주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. 게다가 MZ세대들이 기존의 경계나 틀에서 벗어나서 이색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중시한다는 점에서 타 브랜드와의 협업, 크로스 카테고리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.
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?
소마코
[뉴스콕]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! ‘케이팝 데몬 헌터스’가 여는 K콘텐츠 새 길
소마코
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? (feat. 하나투어, 모두투어, 참좋은여행)
NHN커머스
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: 같이 달려 tvN <뛰비엔 2025>
팀퍼포먼스
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?
46살문영호
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
videocon
새댓글
전체보기